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수줍은 고백

G 안뇽 19 599

불편러들 다 제끼고 난 북대 다니는 나에 대해 충분히 자부심 있고 

같이 학교 다니는 우리 학우 여러분들 다들 너무 사랑합니다 

 

그낭 그렇다고... 

19 Comments
맞아요 솔직히 여기 불편러들만 들어와서 불만만 늘어놔서 다 그래보이지만 글쓴이 분처럼 자부심가지고 즐겁게 학교 다니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라는거! 저도 자랑스럽습니다!
응~~~~
불편러들 집합소인거 ㅇㅈ 간만에 정상이신 분 나오셨네요..얼굴도 맨날 보는데 우리 웃으며 지내요..
훈훈/ 저도 여기 다니는거 자부심느낍니다. 그만큼 실망도 큰 것일 뿐이죠. 근데 하나만 물읍시다, 불편하다고 느끼는게 왜 비정상입니까?
G 쌩지잡 04.05 15:31  
비정상인 것같았으면 하단의 제 글에 반박을 하시면 될 것 아닙니까. 물고기떼마냥 모여서 정신승리나 하고, 이게 무슨 추태입니까.
쌩지잡님  죄송합니다. 당당하게 반박글 썻어야되는데 그러지 못했어요ㅠㅠ 비정상이라고 이글에서는 쓴적은 없어요ㅡㅠㅠ 그래도 마음 불편하게 해드려서 미안해요.
죄송해요 누군가를 저격하려는 건 아녔는데 그렇게 보일수도 있단 생각이 드네요ㅠㅜ 저는 그냥 잘 지내자구요...말도 서로 존중하면서 쓰고..
G 지잡아 04.06 09:06  
지잡아 그렇게 북대가 실망스럽고 쌩지잡이라고 생각된다면 너의 능력으로 더 좋은 다른학교를 가면 된다
왜 굳이 너와 말을 섞고싶지 않아하는 사람들한테까지 관심을 받고싶어하니
너가 한국인 유학생들 일에 일괄참여않거나 학교를 떠나더라도 아쉬워할 사람 하나 없다
그리고 추태라니
누가 추한지는 안보이나봐
지잡아/ 또 오지랖떠네. 내 선택에 대해서 너가 왈가왈부할 필요가 전혀 없다. 이런 기본적인 것은 나이도 찼으니 제발 대갈빡에 장착하고 말을 하자. 그리고 너같은 모질이들 전에도 몇 마리있었으니까 별다른 소리안한다. 내 의견이 부당하면 정당한 논리로 내 의견을 반박해봐라, 추하게 쓸데없는 헛소리좀 그만 늘어놓고.
쌩지잡님 의견에 전적으로 동의하고 다 맞는 말이니깐 제발 좀 꺼지세요 ㅋㅋㅋ 왜 굳이 남의 쓴 글에서까지 댓글 달면서 불편해해요 ㅋㅋ 쌩지잡님의 논리정연한 레알 울트라 짱짱 팩트 저격글이 인기 식었다고 여기와서 그러시는거임? 이제 보니깐 프로 관종이시네
G 쌩지잡 04.06 17:46  
내가 어느 곳에 무슨 글을 쓰던 너랑 무슨 상관이지? 내가 내 글 쓰겠다는데 너가 보태준게 있나, 뭘 자기 마음대로 하라마라 그래? ㅋㅋ 쓸데없이 오지랖떠는 놈들이 뭐이리 많냐.
왜 반말하세요 ㅠㅠ 저는 존댓말 했는데 ㅠㅠㅠ 하여튼 싸.가지 하고는 ㅋㅋ  또 너의 정당한 논리에 반박해봐? ㅋㅋㅋㅋ 싫은뒈~~? ㅋ
이젠 팩트에 쳐맞다보니 정신이 혼미해진겁니까? 반박할 자신도 없고 지식도 없으면 그냥 가만히 있는게 상책입니다.
G 이건 마치 04.06 20:43  
평화로운 닭장 안에 쌈닭 한마리 있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댁이 그렇다고 느끼는데 나도 할 말은 없습니다. 재밌게 구경하십시오.
여러 글 싸지른거 보면 레알 찐따 ㅋㅋㅋ
G 쌩지잡 04.10 15:15  
그럼 나한테 토론으로 이겨서 입을 닫게 해보시죠. 화이팅!
G 자네... 04.10 18:11  
토론동아리 들어와볼생각 없는가..? 토론을 사랑하는 마음이 여기까지 느껴지는구려
논증법에 대한 강의가 진행되는 곳이라면 적극 고려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