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경제학과 13학번 황도연을 고발합니다

G _ 20 1836
b61ff74dc31527f6a94e038d59200222_1520686

 

20 Comments
신고하세요....
하지만, 본인 실명 공개가 원칙
G 엥? 03.11 01:25  
미투 운동에 그런 원칙 없는데요? 미투 운동이 진행되면서 점차적으로 공개적인 성격을 띠게 되긴 했는데 그런 룰같은거 정해진거 없어요.
G 저기요 03.11 01:35  
그딴 원칙 없습니다. 알고 지껄이세요. 그게 용기내 가해자를 고발한 피해자에게 할 소리입니까? 당신은 미투 운동을 지지할 자격조차 없습니다.
타라나 버크
1. 미투는 성폭력을 겪은 모두를 위한 것이지 여성운동이 아니다.
2. 남자들은 적이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해야 한다.
3. 우리는 매우 구체적이고 신중해야 하며, 실명과 얼굴을 드러내고 당당해야 한다.
4. 당신이 어떤 것이 폭력이라고 말한다면 이는 법적인 의미와 파문을 불러올 수 있다.
이런 댓글 쉽게 쓰는 님도 익명 뒤에 숨지 말고 나오시던가~ㅋㅋㅋㅋ없는 원칙 만들어서 가해자 지켜주기 하지 마시길
G 윗유 03.11 00:35  
그래도 본인 실명공개는 해야지
G ? 03.11 01:38  
왜요?
용기있게 고백해주신 것 감사합니다. 부디 괴로움도 상처도 남지 않은 찬란한 미래만이 함께하길 바라겠습니다.
G 03.11 01:34  
충격적이다.. 이거 공론화 안되나?
했냐고 엘오이 당시 회장이 그랫을때 네라고 한건 강간 인정 아님?
피해자분이 받았을 상처에 대해 제가 감히 상상하기도 힘들것이라는 점 잘 압니다. 용기 내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응원하고 싶네요.
미투 운동 지지합니다! 
피해 사실을 폭로한 피해자분의 용기에 경의를 표합니다. 피해자분은 앞으로 반드시 보호 받으셔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폭로하고 사과로 끝나는게 아니라 성폭력 가해자는 꼭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해요.어물쩍 넘어가며 가해자가 아무렇지 않게 활동하는 일은 없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사소하다' 여겨져 자신의 고통을 말하지 못한 분들, 우리는 서로의 위로이자 서로의 편입니다!
항상 응원하고 지지하겠습니다.
본인이름도 밝혀야지 익게에서 가해자 실명만 밝히고 미투운동은 좀 위험한듯
원글은 피해자 본인 실명과 상기 글 속에서 ooo등으로 표기 되어 있는 분들 성함까지 올라와있습니다
피해자 본인 페이스북에 올라와 있음
피해자 신원 알아서 뭐하게요 씻빠
가해자 혼자만 죧되게 둘수는 없다는 마인든가ㅋㅋㅋ
피해자가 실명을 밝히면 신빙성이 배가됩니다 그래서 미투운동은 피해자 본인이 나와서 폭로를하죠
원글은 본인과 관계자 이름까지 모두 나와있습니다.
피해자와 비슷한 시기에 학교를 다닌 졸업생으로서 우리학교에 이런 일이 벌어졌다는 것이 참 놀라울 따름입니다. 또한, 지난 수년 동안 홀로 아픔을 안고 살아갔을 피해자를 생각하면 제가 감히 위로의 말을 전할 수도 없을 것 같습니다. 하루 빨리 조사가 이뤄지길 바라고 혹시 비슷한 일을 겪은 학우들이 계시다면 겁내지 마시고 당당해지시길 바랍니다. 또 그 당당함이 용인되는 사회가 되길 바랍니다.
1 졸업생 03.13 09:01  
졸업생입니다. 지난 시간동안 마음고생이 많으셨을 피해자 분께 위로와 연대의 뜻을 전합니다. 그리고 위에 섣부르게 피해자의 실명을 요구하는 분들은 부디 그 위험성을 인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미투운동"에는 원칙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피해자 본인의 실명을 요구한다는 것은 피해사실을 믿지 않는 소위 "꽃뱀" 서사에 매몰되어있다는 것을 뜻합니다. 강간문화가 만연한 한국 사회에서 이런식의 강요는 피해자가 자기자신을 검열하도록 하는 2차 가해에 해당합니다. 학우님들은 부디 사건의 중함을 인지하시길 바랍니다. 가해자는 반드시 처벌받아야 합니다.
G ??? 03.27 16:04  
법적으로 해결해야할 문제겠죠. 피해자의 증언이 상황에 맞고 합리적이면 당연히 법적 효력을 가지겠으나.. 그건 법정에서 판단할 문제고요. 왜 이런 일만 터지면 다들 진위여부를 먼저 가리지않고 매장부터 시키려듭니까. 좋은 학교에 다니는 학우분들인만큼 이성적으로 행동합시다.